치아를 희게 만드는 훌륭한 제안!

2020. 7. 20. 12:52카테고리 없음


치아를 희게 만드는 훌륭한 제안!



치아 미백은 자신감을 북돋워주고 멋진 미소를 짓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치아에 얼룩이 져 부끄러움을 느낀다면 치아 미백에 제격이다.


다음의 팁은 흔히 볼 수 있는 치아 미백 실수를 피하고 진주처럼 하얗고 반짝거리는 미소를 순식간에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커피와 와인은 이가 썩는 것으로 악명이 높기 때문에 이런 음료는 마시지 말아야 한다.


담배를 피우는 사람이라면 담배를 끊으면 치아 변색을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모든 제품들은 치아에 결합되어 얼룩을 일으키는 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이 세 가지 아이템이 없으면 살 수 없는 물건이라면, 적어도 각각의 아이템을 사용한 후 즉시 브러싱해야 한다.


대신 칫솔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가벼운 칫솔질 연마재로도 쓸 수 있는 미니 손가락 브러시를 업체들이 판매하기 시작했다.


붓의 거칠기는 이를 깨끗이 하는 것이다.




커피, 탄산음료, 차 또는 진한 와인과 함께 물을 마신다.


이 음료들은 당신의 미소를 빠르게 변색시킬 수 있고, 규칙적인 소비는 이런 일이 일어날 가능성을 더해줄 뿐이다.


그들과 함께 물을 조금 마심으로써 치아에 달라붙어 얼룩을 지울 수 있는 여분의 찌꺼기를 씻어낼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음료를 마신 직후 이를 닦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과일이나 야채처럼 몸에 좋은 날 음식을 많이 먹어봐.


가공식품과 패스트푸드는 충치를 일으키고 치아를 변색시킬 수 있다.


이러한 음식들은 건강한 미소를 유지하고 싶다면 적당히만 즐겨야 한다.


또한, 밝고 아름다운 미소를 유지하기 위해 먹는 간식의 양을 줄이십시오.




치아를 희게 하는 데 사용되는 스트립은 저렴하고 찾기 쉽다.


각 스트립은 치아에 직접 배치되어 에나멜 표면을 희게 하는 효과가 있다.


흰 스트립은 예전처럼 인기가 있지는 않지만, 여전히 당신의 무기에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다.




표백할 때 왕관이 희어지리라고 기대하지 마라.


미백 제품을 사용하면 자연 치아에는 효과가 있지만 크라운에는 효과가 없다.




치아 얼룩 예방을 돕기 위해 식사 후 사용할 작은 칫솔을 지갑에 넣고 다녀야 한다.


설탕이 든 음식은 치아에 달라붙고, 제거하지 않으면 얼룩이 생긴다.


설탕이 든 간식을 다 먹은 후에는 빠른 솔이 중요하다.


이를 철저히 닦고 잘 헹구기만 하면 치약은 쓰지 않아도 된다.




입안에 있는 세균과 싸울 때 입덧은 좋지만, 치아에 변색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배울 때는 별로 좋지 않다.


구강청정제를 사용해야 할 경우 밝은 색상이 아닌 색상과 너무 강하지 않은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빨리 하얀 치아의 모습을 만들어내기 위해, 사과를 먹어보아라! 사과와 같이 바삭바삭한 음식은 연마성이며 에나멜을 손상시키지 않고 치아에 대한 빠른 깊은 세척을 제공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해서, 치아에 하얗게 질릴 때마다, 매 식사 후에 반드시 이를 닦아야 한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음식에서 나온 박테리아가 치아에 형성될 수 있다.


이가 다시 굳지 않게 하면 세균이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반드시 양치질을 해야 한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치아 미백은 당신의 자신감을 높여줌으로써 당신의 삶에 놀라운 영향을 줄 수 있다.


자유롭게 웃을 수 있고 자랑스러운 이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인생의 모든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이런 간단한 방법을 적용하면 멋진 미소와 아름답고 하얀 치아를 얻는 것이 얼마나 쉬운 일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