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을 쉽게 성공시키는 방법

2020. 7. 20. 12:54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마케팅을 쉽게 성공시키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 계획을 시작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가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를 수도 있다.


아래에는 모바일 마케팅 성공으로 가는 길을 열어 줄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제안이 나와 있다.




고객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목표 청중의 호불호를 알아야 한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어떻게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가? 당신이 당신의 잠재 구매자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판매하는데 더 성공적일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메시지는 명확하고 간략해야 한다.


고객이 물리적으로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메시지를 전달하도록 하십시오.


고객이 메시지를 받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마케팅에서 모바일 사용을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마도 돈을 투자하는 것이다.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모바일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이 작업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외부 적격 개발자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당신의 친구들에게 당신의 사이트, 광고, 이메일, 그리고 당신의 캠페인의 다른 부분을 테스트하게 하라.


훨씬 더 객관적인 입력을 위해 외부 테스트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당신이 누군가에게 전화를 하거나 문자를 보낼 때, 그것을 개인화 하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전화의 끝에 있는 그 사람을 존중한다.


올바른 방법으로 행동하라.




좋은 모바일 마케터들은 점차 모바일 사다리를 오른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회사를 위해 이러한 접근법을 취해야 한다.


문자 메시지 캠페인으로 시작해서 모바일 웹사이트로 확장한 다음 모바일 앱을 통합하고 결국 동영상을 모바일 기기에 전달할 수 있다.


전반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개선하십시오.


당신이 가진 모든 자원을 마음대로 쓰세요.




자신만의 전용 쇼트코드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비용이 조금 더 들겠지만, 브랜드를 보호하는 것은 중요하다.


그것은 또한 어느 정도 합법적인 보장을 해 준다.




당신은 당신의 광고에 대한 피드백을 줄 수 있어야 하며 고객과의 관계를 찾을 수 있어야 한다.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떠나라고 말하거나 더 많은 것을 원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을 발견할지도 모르지만, 어느 쪽이든 고객들의 의견은 기회 있을 때마다 그것을 얻지 못할 만큼 가치가 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경우 링크를 사이트에 포함시키십시오.


만약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서 트위터나 페이스북 아이콘을 본다면, 그들은 당신을 직접 검색하는 것보다 그것을 클릭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모바일 장치에 있는 사용자들은 복잡한 사이트를 잘 탐색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사용자가 모바일 기기에서 메시지를 볼 수 있는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되어야 한다.


이것은 컴퓨터 사용자들에게 더 단순해 보이는 페이지로 번역될 수 있다.


그러나 가능한 많은 사용자를 위해 사이트를 열어 두십시오.




SMS는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의 구성요소로서, 사용자들에게 미리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음을 알려주고, 당신이 얼마나 자주 문자를 보내는지 알려준다.


SMS를 무책임하게 사용하면 모바일 기기 출시 시스템이 사용하는 통합적 유대감 때문에 해로울 수 있다.


그것은 매우 거슬리는 느낌이 들 수 있다.


고객이 귀사로부터 SMS 마케팅 추가사항을 받고자 하는 경우 이를 피하고, 정확히 얼마나 많은 텍스트를 받을지 알려주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고객들이 여러분을 믿게 하려고 한다면, 그냥 솔직해져라!



지도와 방향은 사용하기 쉬워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장소에 가는 것을 돕기 위해 모바일 웹사이트를 이용한다.


귀하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모바일 장치에서 맵이 잘 나타나는지 확인하고 모바일 검색을 수행할 때 맵이 잘 나타나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이 Google 지도를 통해 사용자의 위치를 찾을 수 있는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다양한 모바일 마케팅 기법이 있지만, 이들은 모두 공통의 기본 개념을 공유한다.


그들은 기술과 응용에 따라 다르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 결정을 내릴 때는 예산, 비즈니스 요구 사항 및 소비자의 요구를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어떤 계획이 가장 효과적일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